MAXTILL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FAQ 목록

회원서비스 목록

  1.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맥스틸 고객센터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합니다.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시까지이며 토/일,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2. 회원가입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누구나 무료로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의 사람모양 아이콘을 클릭하여, 

    회원가입이나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사이트 이용정보와 개인정보 입력을 마치시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3. 회원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로그인 후, 

    우측상단에 사람모양 아이콘을 누르시면 회원가입 시 등록했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비밀번호를 한번 더 입력하시면 정보를 직접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4. 주문 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주문 내역은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의 사람모양 아이콘을 클릭하여, 

    주문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 1:1문의로 문의한 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의 사람모양 아이콘을 클릭하여, 

    알림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확인한 알림은 삭제됩니다.

     

    1:1 문의는 문의에 답변이 등록될 시, 기재한 휴대폰번호와 E-mail로 답변 내용이 전송됩니다. 

  6. 로그인이 안됩니다.

    맥스틸은 E-mail 인증을 통해 ID가 E-mail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만약에 비밀번호를 제대로 입력했음에도 작동하지 않을 경우, 고객지원 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MAXTILL ?�보

계정
+

LOGO
회사명 컴웨이 대표 박재관 주소 부산광역시 동래구 온천천로 531번길 19 (안락동)
사업자 등록번호 605-25-25231 자택번호 070-7801-0225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15-부산동래-0083 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최재환 호스팅 AWS
Copyright © 2001-2013 컴웨이. All Rights Reserved.

TOP